본문 바로가기

스타 & 연예인 꿀정보

성현아 동영상 찌라시

성현아 사건이 계속해서 기사로 나오는군요.. 성현아 본인은 당당하다며 법정에서 진실을 밝히겠다고 했는데 이미 성현아에 대한 이미지는 무너져 버린것 같습니다.

오늘 성현아의 이름이 실검에 뜬 이유는, 그녀의 재판 때문입니다.

아직 성현아가 유죄인지 무죄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녀에 대해 찾다보니 성현아 동영상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서 찾아봤습니다.

 

 

금품(돈)을 받고 재력가와 관계를 가진것으로 알려져, 현재 재판에 넘겨진 성현아의 파기환송심 첫 공판.

이름을 치면 ‘성현아 동영상’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이 실체 없는 찌라시가 어디서 돌았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그만큼 관심을 많이 주었으니 이렇게 된거겠죠..

미리 말씀드리지만 성현아의 동영상은 없습니다.

 

한 기사에 국제영화제 수상까지 한 여배우 스폰서 자백에 대한 기사인데. 대부업자 연인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이 발견되었던게 발단이라고 합니다.

 

 

성현아 국제영화제로 ㄱ머색해보면 여우주연상을 받았다는 기사가 있죠..

하지만..

 

그 여배우는 33살로 나와있습니다.

 

성현아 나이가 75년생으로 올해 42세 입니다. 전혀 다른 사람이죠..

성현아가 이런 일이 휩싸였고 하다보니 분명 동영상이나 사진같은게 있지 않을까? 하는 추측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본것일 수 있습니다.

 

 

성현아의 재판은 오늘 오후 5시쯤에 열렸습니다. 처음에 법정에서 모든것을 밝히겠다고 했는데 최근 성현아 측에서 ‘심리비공개신청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오늘 수원지방법원에서 열리는 심리는 비공개로 진행이 됩니다.

 

 

두달전에 상고심 선고 공판에서 성현아는 벌금 200만원을 선고했던 원심을 깨고, 사건은 다시 수원지법으로 파기환송이 되었습니다.

 

*파기환송심이란

원심(1심 혹은 2심)의 판결에서 여러가지 원인(법리해석,헌법상문제 등)으로 판결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대법원은 인정할 수 없기에 돌려보낼테니 재판을 다시 하라는 것입니다.

 

 

성현아 재판 과정들을 보면..

 

1. 2010년 1월~3일 사업가에게 총 5천만원을 받고 관계를 가진 혐의

2. 2013년 12월 약식기소.

3. 2014년 1월달 성현아 정식 재판 청구

4. 1심재판에서 “연예인 성현아와 사업가이 스폰서 계약과 관계가 인정된다.”며 벌금 2백만원

5. 2심재판 역시 같은 판결

6. 3심 대법원에서는 "성매매처벌법에서 처벌하는 '성매매'는 불특정인을 상대로 한 성매매를 의미하기 때문에, 성현아는 상대방(재력가)과 진지한 교제를 염두에 두고 상대방을 만났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다시 재판하라며 수원지법으로 돌려보냄

 

시사 방송에 나온 성현아 사건 관련 방송 장면 입니다.

저 강씨라는 양반이 돈많은 남자와 돈없는 여자 연예인 혹은 지망생을

상당히 많이 엮어줬나 보더군요. 그리고 수수료를 챙겼으니.. 포주나 다름없습니다.

억울하다는 입장을 표명하는 성현아


그리고 관련 사건과 함께 성현아의 얼굴은 항상 비춰졌지요.

성현아 : "돈은 받았으나, 계약 같은것은 없다."


성현아가 벌금 200만원을 내기 싫어서 이러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서 본인이 재판을 열어달라고 요구한 것 입니다.


관련 뉴스


012345678


해당 성현아 판결 관련 내용을 보면 뉴스에 나온 것 이외에도, 성현아는 해당 남성과 금전적인 관계 이외에도 데이트를 여러번 한적이 있으며, 성현아가 그 남자에게 결혼하자는 이야기를 했던적도 있다고 합니다.

뉴스에 나온 이야기니 없던 말을 지어낸것은 아니겠지요..



현재까지는 성현아는 무죄에 가깝지만 어떻게 판결이 다시 나올지는 모릅니다.

오늘 공판이 끝나고 나서 성현아는 "그동안 너무 억울하고 힘들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성현아 : "저는 엄마이고 주변에 믿어 주시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끝까지 가보자고 옆에서 도와준 변호사들이 있어서 버텼다."

성현아 변호사 : "성현아 씨가 지금까지 버틸 수 있던 것은 실제로 하지 않은 일에 대한 혐의를 인정할 수 없었기 때문이며, 대법원 판결 취지대로 선고가 내려지길 기대한다"

만약에 그 사업가와 교제 가능성을 인정해주면, 성현아는 무죄가 됩니다.

참 예쁜 여자 배우인데 성현아 이미지가 너무 추락해버렸군요..

'스타 & 연예인 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인나 볼륨 조윤희  (0) 2016.04.27
양정원 전현무 열애?  (5) 2016.04.25
탁재훈 이혼 이유 정리  (18) 2016.04.21
주지훈 가인 사진!!  (3) 2016.04.20
이경실 남편 성추행 반전  (0) 2016.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