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연예인 꿀정보

유인나 볼륨 조윤희

유인나라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하는군요. 그리고 후임으로 각선미 예쁘기로 소문난 조윤희가 한다고 하네요. 조금 의외예요..

유인나가 꽤 오래 했죠? 2011년 11월달부터 했으니까 정말 많은 팬들과 오래 정이 많이 쌓였겠어요. 볼륨 막방때 유인나가 눈물도 흘렸다고 합니다.

원래 울지 않으려고 했는데 그래도 4년 반정도를 했으니 눈물이 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조윤희와 유인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볼륨을 듣는 팬들이 기사로 뒤늦게 아는일이 없도록 미리 말씀드리겠다며 유인나는 본인의 하차 소식을 알렸습니다. 유인나는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볼륨은 끝까지 하려고 했고, 자신은 이 프로그램을 하기 위해서 태어났다고 생각됐을 정도로 끝까지 놓지 않으려고 했는데 욕심부려서 안된다고 생각되었고..

 

자기 상황만 생각하면 안된다고 여겨서 ‘유인나 할머니의 볼륨을 높여요’까지 하고싶었지만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미안하다고 팬들에게 아쉬운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바로 하차하는 것은 아니고 유인나 막방은 5월8일이라고 하네요.

 

 

그 뒤로부터는 조윤희가 하는데 부담이 꽤 크겠죠.. 유인나도 처음에 할때 사람들이 다들 “왜 하필 유인나가?”하는 반응이었지만 거의 5년동안 잘 이끌어왔습니다.

 

유인나가 본명이더군요. 영어 이름이 you get up 이라는 부장님 개그도;

 

키는 165cm이고 몸무게는 실제로 보면 40kg 나가보인다고 ㅎㅎ 프로필상으로는 44kg로 나와있습니다.

내정초-내정중-수내고-경원전문대 비서과를 나와서

2009년도에 지붕뚫고 하이킥에 나오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

 

유인나는 라디오에 특화된 것 같은 목소리를 타고 났습니다. 특히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사근사근하면서도 애교있는 말투와 목소리가 인기의 비결이었던것 같아요. 물론 여자팬들도 많습니다.

실제성격은 꽤나 발랄하고 4차원이라고 합니다. 노홍철은 유인나랑 10분만 같이 있으면 깬다고 ㅋㅋ 이휘재 역시 예전에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가라고 했다죠.(지금은 폐지되었는데 요상한 사람들 나왔던 프로그램)

 

 

이렇게 호리호리해보이고 연약해 보이지만, 예전에 육상부도 했었고 잘 달린다고 해요. 근데 운동을 오래 안해서 그런지 체력은 약하다고 ㅋㅋ

허밍어반스테레오의 ‘넌 그날’ 이란 노래를 통해서 유인나는 가수로 데뷔도 했다고

한번 들어볼까요 ㅎㅎ 노래도 잘합니다.

유인나 귀엽습니다. ㅎㅎ 아이유랑 상당히 친하다고 해요. 11살 차이인데 아이유가 오히려 고민상담받아주고 언니처럼 지낸다곸 ㅋ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 팬미팅 자리에서 지현우가 팬들 많은데서 유인나에게 사랑고백을 했는데 당시에 많이 당황했었다고 합니다. ㅋㅋ 당시에 유인나가 우리 결혼했어요 새로운 커플로 출연하려고 했는데 그 사건으로 불발됐다고 ㅎㅎ 결국 사귀게 되었습니다. 근데 지현우가 전역하기전에 헤어졌다고;


아고 유인나에 대해서 너무 길게 썼네요

 

이제 조윤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개인적으로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배우중 한명입니다. 얼굴 뿐만 아니라 몸매도 대단히 훌륭합니다. 마음씨고 곱다고 알려져 있구요. 82년생으로 올해 벌써 조윤희 나이가 35살이군요 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조윤희 키가 상당히 큰것 같지만 169cm~17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마르고 비율이 좋아서 175정도로 보이는…

 

조윤희 이상형은 남자답고 키큰사람이군요!

1999년에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에 나오게 되면서 와 어제 누구냐고 막 이쁘다고 했는데 그게 조윤희였습니다.

 

지금까지 작품은 나름 했지만 확! 뜬적이 거의 없습니다.

 

 

드라마는, 2003년에 러브레터, 09년 열혈장사꾼, 09년 전설의고향, 10년 황금물고기, 11년 내게 거짓말을 해봐, 12년 넝쿨당, 13년 나인, 스캔들, 14년 왕의얼굴, 16년 올해 피리부는 사나이에 나옵니다.

 

 

조윤희는 영화도 적지않게 찍었습니다.

태극기 휘날리며, 동거동락, 4교시추리영역, 인류멸망보고서,공모자들,기술자들,조선마술사 등 꽤 있죠?

 

 

실제성격은 순정파라고 합니다. 아는 지인들은 좀 센면도 있다고 하는데, 예전에 뭔가를 리드하는 멋진 여자가 되고싶다고 하는걸 보니까 성격이 여성여성한가 봅니다.

조윤희는 배려심이 많고 착한 남자를 우선적으로 본다고 합니다. 남자다운 사람도 좋지만 마음이 고운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윤희 하면 강아지 사랑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유명한 애견인이죠.

강아지를 여덟마리 키우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지금은 더 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유기견들을 많이 데려왔고 실제로 유기견 센터 같은데가서 봉사활동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개 때문에 결혼하지 않는거 아니냐는 말을 들을정도

 

조윤희가 마음씨가 착해보여서 볼륨 후임으로 들어와서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 & 연예인 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가연 전남편♣  (1) 2016.04.29
한고은 남편 직업 집안  (2) 2016.04.27
양정원 전현무 열애?  (5) 2016.04.25
성현아 동영상 찌라시  (0) 2016.04.22
탁재훈 이혼 이유 정리  (18) 2016.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