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연예인 꿀정보

주지훈 가인 사진!!

주지훈 가인 사진이랑 동영상 유출됐다길래 봤더니 이거 아닙니다~ 오늘 무슨 정치권 이슈가 있나요? 뭘 덮을려고 이걸 터뜨린건가..

이런거 보면 연예인만 봉인거 같아요..

둘이 그냥 알콩달콩 연애 잘하고 있는데 이런 짓을 왜 하는건지?

신기한게 주지훈 가인 유출도 그렇고 예전에 다른 연예인도 그렇고 항상 당하는 사람만 있지.. 가해자는 잡기가 힘들다는 것 입니다.

잔챙이들이라도 싸그리 잡아서 고소미를 잡수게 해줘야 함부로 공유를 하지 않을듯..

예전부터 특정 키워드로 검색하면 나오는 커플이었습니다.. 주지훈 가인 아니에요..

 


<내가 가인 혹은 주지훈 이라면.. 끝까지 법적처벌합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지진이 많이 일어나더니 사람들도 이상해지나봅니다. 만약에 주지훈 가인 둘의 사진이라고 칩시다.. 사람이 사랑을 하면 당연한건데 이걸 왜 유출을 시키는 겁니까? 으..

전에 개리 사건도 알고보니까 엉뚱한 유부남이었어요.. 그런데 계속 개리 확실하다고 막 증거라며 정리해서 글올린 사람도 있었는데, 그사람 고소 당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주지훈 가인 동영상이 아니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그 사진을 예전부터 봐왔고 해당 텀블러를 본적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냥 일반인 커플이고 가인 주지훈 절대로 아니에요 ㅎㅎ 그러니까 놀라지도 마시고 친구들에게나 단톡방에서 공유하지도 마세요;; 받은 사람 중에 님 마음에 들지 않아 하는 사람 있으면 소속사에 제보해버리면 개피봅니다.

 

주지훈 가인 둘이 아니라고 말씀을 드려도 꼭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가인에게 피해가 왜 가냐며 주지훈이 잘못했다는 이상한 네티즌>

주지훈이 무슨 잘못을 했다고;; 그냥 일상생활 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을 가인과 주지훈 커플이라고 뿌린 사람들이 문제인데.. 이걸 곧이 곧대로 믿고 저런 소릴 하는 사람이 있으니 이게 문제 입니다.

 

이렇게 가인이랑 주지훈이랑 사생활이 떴다며.. 그룹채팅에서 뿌리는 것도 문제고..

 

ㅈㅈㅎ ㄱㅇ 이게 처음에 기사 나오기 전에 주지훈 가인 이라고 말이 나왔는데 저는 에이 이러다 말겠지 했거든요.. 기사로도 나오고.. 본인들의 공식 입장도 나오고.. 일이 커졌습니다.

 

가인 주지훈 유출이 왜 갑자기 떴나 했더니… ㅎㅎ 1%의 가능성을 생각해보면 이것일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참 이런 음모론 믿지 않는데 볼때마다 너무 타이밍이 교묘 합니다.

 

주지훈 잘못인데 왜 가인 얼굴이 나오냐며 주지훈 얼굴 나와야 하는거 아니냐고 ㅋㅋ 여초 사이트 글의 링크가 있는걸 보니 여자일 가능성이 크겠군요 글내용도 그렇고;;

가인도 아니고 주지훈도 아니란다;

 

그 윗글 보면 주지훈 휴대폰에서 유출된 가인 사진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죠.. 저런애들이 처벌받아야 합니다.

보세요 꼭 이런사람있죠? ㅋㅋ

그냥 확인도 없고 관심 받을려고 막 쓰고 봄….

주지훈이랑 가인이 미친게 아니고 니가 이상한거야..

 

ㅈㅈㅎ ㄱㅇ ㅅㅅ사진 이라고 해서 가보면 엉뚱한것임.. 저런거 누르지 마세요 쓰레기들..

그리고 당사자들이 맞다고 허위사실 유포하는 사람들도 문제 입니다.

얘를 들면


주지훈 팬이거나.. 그냥 여자 연예인 맹목적으로 싫어하는 여자들이 많은듯..

가인 맞다고 모두가 아니라 그래도 저런사람은 맞다고 빼애액 그럽니다.


주지훈도 피해자인데..


가인이 맞지만 모르는척 하는거라니.. 현실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분인가 봅니다.


사진 속의 여자 매니큐어 색깔과 가인 손톱색이 같답니다..

여자 연예인들 거의 매일 달라지는데 뭐가 같다는건지;


재활용 불가 ㅅㄹㄱ들..


이건 인정.


이것도 인정!



가인이 워낙 섹시한 이미지다 보니.. 오늘 주지훈이랑 이랑 사진 유출 이야기가 나오고나서

본인들이 아니라는 것은 밝혀졌지만, 이걸 가지고 드립을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인터넷이라고 너무 그런말 쉽게 하는거 아닙니다.!



주지훈 가인 둘이 키 차이가 엄청 나군요.. 어디 콘서트 간 사진인가봐요. 훈남훈녀의 만남이긴 하네요. 두사람다 각자 부럽~


아 여튼 주지훈 가인 사진 유출된거 아닙니다. 텀블러에서 꽤 활동하던 일반 커플입니다..


가인 주지훈 두사람은 아주 잘 사귀고 있음.. 이런일에 상처받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