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연예인 꿀정보

안정환 딸, 아내 이혜원 성형전

안정환이 상당히 간큰 남자였군요. 안정환 아내 이혜원 성형에 대한 이야기를 방송에서 꺼냈습니다. ㅎㅎ 그런데 안정환 딸이 엄마 외모를 그대로 물려받지 않은건지 엄마도 아빠도 닮지 않은 그런 느낌이 있긴 하더군요.

하지만~! 다들 잘 아시겠지만, 여자 외모는 초,중,고 날이 갈수록 확확 달라집니다.

우리 어린시절 사진 보면 너무나 촌스럽지 않나요 ㅎㅎ (나만그런가;)

안정환 아내 이혜원도 어릴때는 안이뻤을수도 있죠.~

안정환 딸 역시 나중에 나이가 먹어가면서 급속도로 이뻐질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안정환이 오늘 폭로한 이야기를 볼까요.

 


안정환 아들 안리환이 속쌍커풀이 생겼다고 합니다.

 

ㅎㅎ 귀엽네요 와서 생겼다고 요리조리 보여주는 모습이 강아지 같아요~

 

안정환 딸 : “작았던 눈이 그나마 1cm는 커지겠네!”라고 ㅎㅎ

평소에 눈에 대한 불만이 조금 있었나 봅니다. 한참 작은거에도 예민하고 그럴 시기죠~

 

 

안정환 딸 이름이 안리원 이군요~!

 

왜 쌍커풀이 없는걸까요! 안정환도 진하고, 안정환 아내도 이혜원도 진한 쌍커풀이 있는데!

 

안정환 : “나이 먹으면 쌍커풀 생겨~!”

 

“아빠 없었는데 처져서 쌍커풀 생겼잖아”라고 셀프디스를 합니다. ㅋㅋ

 

귀여운 안정환 딸 ㅋㅋ 말하는거 보니까 순진한 애기같은 느낌이 드네요~

“엄마도 처져서 생겼어요?”

 

이때 안정환이 ㅋㅋㅋ “엄마는 성형 한거”라고 말을 해버립니다. ㅋㅋ

상남자 안정환.. 이러니까 아침에 눈떴다고 맞죠 ㅋㅋ

 

실제로 맞은게 아니고 이건 오래된 개그 입니다. 남자가 나이들어가면서 힘도 없어지고 아내한테 밥도 못얻어먹고 그러다 점점 눈만떠도 오래산다고 구박받는다는 그런 이야기 ㅋㅋ

 

 

안정환 아내가 정말 이쁘긴 하네요. 이혜원 성형전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는데, 왠만해서는 원판이 이쁘지 않으면 아무리 성형을 해도 부자연스럽기만 하도 이뻐지진 않지요.

저 얼굴크기에 이목구비 보면 원래 어느정도 미모는 받쳐줬다는 이야기.

 

 

“(성형” 한거잖아? 뭐 어때?” ㅋㅋㅋ 안정환 캐릭터 재미있죠.

 

안정환의 돌발 폭로에 얼굴이 빨개져버린 이혜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정환 2차어택 “누가 봐도 쌍커풀 한거같아”

 

“요새는 뭐 아파서도 쌍커풀 수술 하는데, 그거는 성형이라고 생각 안 해요~”

 

이혜원이 밝히는 비하인드 스토리 하나 ㅋㅋ

 

안정환 딸 안리원이 태어나고 나서 “너 이마는 안했구나?” 라고 말했답니다. ㅋㅋㅋㅋㅋ

 

딸래미 이마가 마누라랑 똑같은걸 보고, 원래 이마도 성형한줄 알았다고 ㅋㅋ

귀여운 안정환 이혜원 부부!

 

그런데 이혜원 성형전 얼굴 보면 안정환 딸이랑 정말 똑같이 생겼습니다.

일단 이혜원 성형전, 초등학교 졸업사진.

 

중학교 혹은 고등학교 졸업사진

 

이건 어른이 되고 나서 같은데요. 쌍커풀 말고는 딱히 한곳이 없어 보이죠?

턱을 깎은것 같지도 않고 코는 원래 오똑 했는데 모양을 보면 코수술도 하지 않은듯 합니다.

이렇게 보니까 안정환 딸이랑 코도 상당히 비슷하죠.

딸래미는 나중에 크고나면 상당히 이뻐질거같아요.!


이사진만 봐도 이혜원 실물이 얼마나 이쁠지 느낄 수 있습니다. 안정환 부럽다.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