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드라마 예능 등

박병호 5호 홈런 동영상,반응

[박병호 5호 홈런 동영상 업데이트 합니다.]



박병호 5호 홈런 정말 대단하네요.. 지금 홈런순위 8위라고 합니다. 이야... 이러다가 아시아인 최다홈런 역전하는건 시간문제인듯 합니다.


박병호 5호 홈런 어떤 상황에서 터졌나

오늘 박병호는 첫 타석에서 타점을 올렸습니다. 미네소타 트윈스에서 연봉대비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박병호는 이틀 연속으로 공을 때려 주네요!. 타깃 필드 즉 미네소타의 홈경기장에서 열린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5번 지명탄자로 선발 출장 했습니다.

첫번째 타석 : 1회말, 1사-2루,3루주자 상황. 우익수 희생플라이로 타점

두번째 타석 : 3루 땅볼

세번째 타석 : 팀이 4:6으로 지고 있던 상황에서 박병호 5호 홈런 작렬~!(초구 85마일 커터)


이번 역시 클리블랜드의 조시 톰린을 상대로 쳤네요. 그리고 홈런 맞고 강판 당했... 박병호 5호 홈런 비거리는 441pt(134.4M) 입니다. 쳤다하면 그냥;;


박병호 5호 홈런 반응












----------------- 아래는 박병호 5호 홈런 이전 홈런과 반응 입니다.

박병호 4호 홈런 동영상고 반응을 보니 폭발적입니다. 박병호 4홈런 동영상 정말 대단한데요. 연일 이렇게 좋은 성적을 내주고 있는 박병호가 너무나 자랑스럽고 대견합니다.

이렇게 빨리 적응을 할줄은 몰랐거든요.

오늘 박병호는 6번 타자, 1루수 선발출격 했습니다. 첫타석은 안타를 때리면서 기분좋게 시작을 했습니다. 당시 팀이 1:2로 지고 있던 상황이었는데, 뒷 타자들이 볼넷과 안타를 때려줘서 3루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무사만루 찬스에서 동료가 땅볼을 때리는 바람에 아웃 되어 버렸네요.

그럼 박병호 4호 홈런을 한번 보실까요.

오늘 박병호 4호 홈런 경기를 보면서 안타 하나로 끝이 나겠구나 싶었습니다. 3회, 6회에 들어와서는 뜬공으로 아웃되었고 그 뒤엔 삼진으로 나가게 되었으니까요.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8회말에 그에게 한번의 기회가 더 주어졌는데요. 상대 투수였던 타일러 손버그(이름이 왜이럼 ㅋㅋ)의 초구를 그대로 때려 올려서 4호 홈런을 만들었습니다.

 

 

또 터진 박병호 홈런에 팬들은 또 한번 환호성을 질렀고, 그동안 낮아서 조금 걱정이 되었던 박병호 타율 또한 0.233으로 어느정도는 체면을 차릴 수 있는 성적이 되었습니다.

박병호 기사마다 악플을 달던 네티즌도 오늘은 인정하는 듯한 느낌이더군요 ㅎㅎ

 

오늘 박병호 4호 홈런으로 인해서 미국 아메리칸리그(네셔널 리그랑 두개가 있음)에서 공동 5위에 올랐습니다. 헐 첫해에 이렇게 잘해주다니.. 감독과 구단으로서는 아주 땡잡았다 싶겠어요.

만약에 박병호 5호홈런이 나오면 바로 탑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박병호 4호 홈런은 상당히 멀리 날아갔습니다. 대박이죠?

박병호 4호홈런 받으려고 하다가 넘어짐 ㅋㅋ

 

결국 가졌나 봅니다.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ㅎㅎ


 

 

박병호 4호 홈런을 축하해주는 동료들의 모습

 

박병호 홈런을 동영상으로 봅시다~



박병호 4호 홈런 네티즌 반응

천년 : 박병호 진짜 풀스윙 때리면 159(한국 신기록) 날라 가는데 메이져에도 저 기록 10년 사이에 넘긴 사람 없음. 지금 그냥 살살 치는거다 ㅋ

yeho : 오승환이랑 박병호 신인왕 경쟁하는 거 아직은 설레발인데 이게 설레발이 아니게 되기를 바란다 진짜 ㅋㅋㅋㅋ 요즘 좋은 뉴스 계속 나오니 좋네

790 : 충격의 9연패를 생방으로 봤어요. 박병호 4호 홈런이 커브를 홈런날려서 기분은 살짝 좋았지만 졌네요. 미네소타로 앞으로 그다지 중부리그 우승하기는 힘들거같고 와일드카드도 별따기같은데 플레이로 하고싶네요. 구걸은 안하겠다. 줄테면 주라.

경고 : 박병호라고 강정호 코글란 테러사건이 없으리라는 보장이 없다. 1루 수비보는데 상대 선수가 고의적으로 발등을 스파이크로 찍어버린다거나. 지금 일본의 똑딱타자들 전멸하고... 덕아웃동료들과의 동료놀이는 할 수 없다'라는 이미지를 강정호가 박살내주었고 이제 박병호마저 성공하면 이치로는 조롱감 된다. 일본애들 배 아파서 뒹굴고 있다. 조심해라.

베르캄프 : 박병호 4호 홈런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할말이 없음... 게다가 전력으로 풀스윙하는것도 아니라 힘빼고 툭 치는것 같은데도 무슨 제트기마냥 날아감..

cao :    50개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해보이는 몇가지이유가 일단은 kbo와는 다른 경기수.. 체력적인 문제가 첫번째 공을 건드리는것조차 힘든 우주괴물급 1선발급 투수들이 많다는게 두번쨰 상대로는 최정상급 타자들도 치기힘듬 KBO에서는 투수들이 거기서 거기였지만 그리고 초반에는 무시하고 정면승부를하겠지만 잘치기시작하면 각종견제가있을거임 그래서 힘듬 또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