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드라마 예능 등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반응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을 지금 막 봤습니다. 힘이 좋긴 좋군요. 오늘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이 터진 경기는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위치한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원정경기 입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전에서 선발 지명타자로 나왔으나 경기는 계속 끌려다녔네요.

박병호 7회 홈런 역시 솔로 홈런이라 약간 아쉬웠네요. 주자가 한두명이라도 있었다면 추격의 발판이 확실하게 마련되었을테니까요.

홈런이 터져서 천만 다행입니다. 3경기만에 나온거라 페이스 좋은거라 볼수도 있는데, 삼진을 하도 당해서 그게 현지에서도 아쉬움으로 작용했거든요… 박병호 7호 홈런 자세히 볼게요.

 


타석에 들어서는 박병호..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이 나온 것은 6회 투아웃 상황입니다. 3:6으로 지고 있던 상황이었지요..

 

첫번째 공은 가운데 스트라이크로 들어갔습니다.

 

두번째 볼은 파울! 여기부터 계속 박병호가 끈질기게 공을 던지게 합니다.

 

다시 숨을 가다듬고.. 타석에 들어섭니다.

 

투스트라이크 상황에서 아래로 훅 떨어지는 공을 다행히도 잘 참았습니다.

박병호 7호 홈런은 이런 인내의 끝에 나온것!

 

파울

파울

 

투수가 점점 짜증나기 시작합니다.

2S1B이라 여전히 박병호에게 불리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투수는 두개의 결정구를 더 던질 수 있습니다.

 

캬 이것도 박병호가 딱 하고 걸러내더군요… 아슬아슬 했습니다

 

이제 2스2볼

 

바깥쪽으로 떨어지는 공을 그대로 후려쳐서 박병호 7호 홈런 딱!!!

 

엄청 멀리 날아갑니다. 박병호 7호 홈런 비거리가 얼마정도인지 모르겠는데 2층 관중석까지 올라갔다 떨어집니다.

박병호 7호 홈런 관중 반응

할머니가 박병호라고 외치더군요 ㅎㅎ 거기서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을 보실까요.. 박병호가 1점 더 올리고 그대로 끝나서 아쉬웠던 경기지만 ㅎㅎ


그 아래 박병호 7호 홈런 반응도 있습니다.


꺄 멋지죠? 기분좋은것이 박병호 7호 홈런이 팀이 지고 있던 상황에서 잠시나마 희망을 줬다는 것에 의미가 있고, 더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박병호 7호 홈런이 상대의 선발 투수를 강판시켜버렸다는것!!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 반응을 보다보니 이런게 있더라구요 ㅎㅎ 미네소타 트윈스 공식 트윗인데요. #박뱅 이라고 ㅋㅋ 지금 박병호 7호 홈런으로 인해서 AL리그 신인중에서 홈런 1위라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보자면

조쉬 도날드슨(9개,토론토)이 1위, 로빈슨 카노(8개,시애틀)가 2위이고 그 뒤가 박병호 입니다. 리그 전체로 보면 공동 5위에 올라있습니다.


가장 아래 박병호가 있습니다. 공동 3위가 6명... 공동 4위가 6명 ㄷㄷ

미네소타 선수중에서는 박병호가 유일하군요!

지금 MLB에서 뛰고있는 한국 타자들의 성적 입니다. 최지만은 ㅜ

김현수 타율 보소 ㅋㅋ

박병호 경기수가 가장 많습니다. 그 다음이 이대호


박병호 타율만 조금 더 오르면 딱인데요.. 그래도 이정도 수준의 성적이 첫해부터 터지다니..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박병호가 처음에 계약하고나서 미네소타 직원들이 박병호의 별명을 ‘박뱅’이라고 알고 있고 그렇게 불렀다고 하네요 ㅎㅎ 구단측에서 사소한것까지 발빠르게 움직이는군요.

Bang!은 뭔가 터지는 소리를 뜻합니다. 별명 참 잘 지었죠? ^^


지난번 3루타가 박병호 7호 홈런이 될 수 있었는데 그게 살짝 아쉽습니다. 저는 완전 넘어가는줄 알았거든요... 3루타 역시 상당히 컸습니다. 비거리가 127m(418피트)였습니다. KBO에서 총 9시즌을 뛰면서 삼루타는 다섯개만 때렸는데, 메이저에서 중요한 시기에 하나 터졌네요^^

현지에서는 그때 박병호가 사이영상 수상자인 카이클을 쫓아냈다고 평가를 했습니다.


이건 박병호 7호 홈런 당시에 현지 해설자가 이야기 하는것이 자막으로 나온거에요.

상대팀 해설자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박병호가 홈런을 치자 좀 시무룩해진 목소리로 저렇게 이야기 하는 것 입니다.

아주 국어책 읽듯이 "우측 담장으로 뻗어갑니다.. 밀어친 타구가 2층 관중석에 떨어집니다.."

"또 하나의 큼지막한 홈런을 치는 박병호 입니다."

"네... 박병호 선수...." <- 여기서 잠시 멈칫 거리면서 ㅋㅋ 마치 박병호 7호 홈런 때문에 기분이 나빠졌다는듯 ㅋㅋ

"의심할 것 없는 파워를 보여주며 5월 들어 첫 홈런을 칩니다."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 반응 중 하나인데, 그러고보니 박병호가 솔로홈런만 엄청 때리는군요 ㅎㅎ 혹시 이것도 메이저리그 기록에 들지 않을지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계신가요? ㅋㅋ


박병호를 4번타자로 올려라, 박병호 연봉대비 완전 공짜로 쓰는거다 이런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박병호 7호 홈런 소식도 좋지만 류현진이 언제 복귀할지 모르겠습니다 데드암으로 인해서 정말 선수생활이 끝난 것 일까요.. 올해 초 시즌 시작과 함께 복귀할거라는 말이 많았는데.. 좀 지나고보면 또 무소식..

그러다가 벌써 5월이 되었네요..

박병호 앞순번인 플루프가 데뷔 5년차인데 최다홈런이 14개에 타율도 그렇게 좋은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5번을 주는게 마음이 들지 않는다는 반응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 반응을 보면 순번에 대한 불만이 많았습니다. 그가 솔로포만 계속 때리는 이유도 감독이 제대로 못써서 그런거라고.


마쓰이가 지금 아시아 선수 홈런 기록을 가지고 있군요? 지금 페이스면 박병호가 충분히 깨줄거라 생각합니다.!


미네소타도 MLB 공홈에서도 "박병호 시즌 7호 홈런으로 인해서 AL리그 신인 홈런 1위" 타이틀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너무나 기쁜 소식이죠. MLB 공식 사이트에서도 "박병호 7호 홈런은 105Mile(169Km) 공을 밀어친 타구였다. 박병호의 7호 홈런 비거리는 121M(397pit)로서 엄청난 위력이었다. 앞타자인 미겔 사노가 2루에서 아웃되지 않았더라면 투런홈런이 되었을것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박병호 홈런보다 더 높이 쳐주고 싶은것은 그의 인성입니다.

박병호 7호 홈런 인터뷰 : "경기를 뛰면서 다양한 선수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이런 겸손함이 좋습니다.


지금 박병호가 22경기를 뛰면서 총 7개의 홈런을 때렸는데요. 지금의 페이스를 유지해준다고 하면 단순 계산으로 산출해봤을때 40홈런을 넘을수도 있는 수치 입니다. 데뷔년도에 사십홈런이면.. 뭐... 미네소타로서는 대박영입이죠.. 30홈런만 해줘도 어마어마한 성적입니다.

거기다가 박병호 신인왕도 노려볼만?^^

박병호 7호 홈런 동영상 그리고 미네소타, 해외, 미국 현지 반응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