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드라마 예능 등

이대호 홈런 동영상, 미국반응

이대호 홈런 동영상 아주 대박입니다. 10회말에 끝내기 역전 홈런을 떄렸습니다. 아 이대호 홈런 때문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이대호 홈런은 의미가 아주 깊습니다.  지금까지 시애틀 마리너스 역사상 신인이 대타로 나와서 끝내기 홈런을 때린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신인, 기존선수 모두 포함해도 이대호 홈런이 3번째라고 해요!

거기다가 시애틀이 지금 메이저리그 이번 시즌 시작하고 나서 홈에서 단 한번도 승리한적이 없고, 5연패의 수렁에 빠져있던 중이었고, 10회에 간절히 한점만 내주길 바라는 상황..

그때 이대호가 투런 홈런을 때려버린 것 입니다.

높은 공이었는데 그걸 넘겨버리네요 헐.. 함께 이대호 홈런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일단 간단하게 이대호 홈런 동영상을 보시고, 그 아래 자세하게 반응들을 올릴게요.

[추가 : 5월5일 최근 홈런은 : http://onepageinfo.tistory.com/56 여기서보세요]




이대호 홈런 동영상 캡쳐 이미지 아래 글자는 자막은 현지 미국 해설진이 이야기 하는 것 입니다.

이대호 홈런이 터진게 10회말, 2스트라이크 노볼 상황이라 더욱 극적입니다. 감독이 노리고 대타로 내보냈기 때문에 전략의 승리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이대호 홈런 좌측 깊숙한 곳으로 날아갑니다!!!”

이대호 홈런이 터진 곳은 미국 워싱턴주에 있는 시애틀 세이프코필드 입니다. 상대 팀은 추신수가 소속되어있는 텍사스 레인저스 입니다.

이대호가 때린 공은 누가 봐도 홈런을 때리기에는 힘든 공이었습니다. 상대 왼손 투수였고, 강속구 투수로 이름이 알려져있는 제이크 디크먼이었습니다.

 

으아 시원하다

이대호 홈런으로 저 멀리 넘겨버린 공이 무려 97마일짜리 공이었습니다. 한국 프로야구 기준으로 하면 156km짜리 강속구죠.. 우리나라나 일본에서는 보기 힘든 구속 입니다. 올해 메이저리그 두번째 홈런이자 팀을 구한 감동의 한방!

 

 

대호 리 베이베!!!

놀라운게 이대호가 지금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그렇게 많은 홈런들을 때렸지만, 대타 끝내기 홈런이 한번도 없었다고 합니다. 항상 중심타선 선발이었기 때문이지요.

찾아보니 한일무대에서 총 323개(한국에서 225개, 일본에서 98개)를 때렸네요 헐..

그리고 이 멋진 기록을 메이저리그에서 !! 본인도 기쁘고 팬도 기쁩니다!!

 

“이대호 홈런으로 시애틀 매리너스가 5경기 연속패배를 끊습니다!!”

 

한국에서는 선발로 나와서 3번 홈런으로 경기를 끝낸적이 있습니다.(2002년 5월에 현대 유니콘스를 상대로 마산구장에서 하나, 그때도 10회말이었지요!, 2006년 4월에 LG트윈스를 상대로 9회말에 한방, 2007년 4월에 SK와이번스에게 한방!)

 

 

“이대호의 끝내기 홈런!!”

일본에서는 2012년에 끝내기 ‘안타’를 친적이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는 신인인데 이렇게 연패로 시무룩해져있는 팬들과 동료 선수, 감독까지 활짝 웃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기록도 있습니다. 1950년 이후로 역대 가장 나이가 많은 신인이 때린 끝내기 홈런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신인이 대타로 나와서 끝내기로 경기를 이겨준건 이대호가 시애틀에서 역대 첫번째!!

경기장에 1만5천명 정도의 팬들이 왔는데 해외에서도 이대호를 칭찬하고 난리 입니다.

 

시애틀 감독 스캇 서비스는, “시범경기에서의 이대호 모습을 봤을때는 메이저 리그의 공에 얼마나 적응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앞으로 홈런을 더 때려준다면 더없이 좋을 것 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 댓츠 뷰리풀!!! 동료 선수들도 엄청나게 행복해 합니다.!!! 오늘 또 져버리면 그 부담이 상당히 크기 때문이죠.

이대호 홈런 인터뷰에서는 “팀의 오연패를 끊어서 너무 기쁘고, 히어로(Hero)가 필요했는데 내가 되었다. 처음 디크먼의 공을 때린 뒤에 뛰기 바빴다, 맞았을때 홈런이라고 느꼈지만 혹시 넘어자기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ㅕㄹ심히 뛰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동료들이 맥주를 많이 부어줘서 고마웠다고^^

 

다섯 경기 연속으로 패배하던 팀을 구했다며 이대호 홈런이 터진 타이밍에 대한 찬사~

 

이대호 홈런 타격폼을 보시면!!

메이저 가고 나서 코치들과 레그킥을 좀 바꿨다고 합니다. 원래 더 컸는데 작고 간결하게 바꾸었다고 합니다. 파워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걸 넘겨버리네요..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아래는 또 다른 이대호 홈런 미국반응 입니다.

우선 이대호 인터뷰도 한번 보세요


 

* 이대호 홈런 반응 보니까 이대호를 DHL(택배회사)라고 부르네요 ㅋㅋㅋ 하긴 맞긴 하죠 Dae Ho Lee 니까 ㅋㅋ


 

이대호 홈런 미국반응 정말 뜨겁네요 ㅎㅎ

한국 네티즌 반응

 w101****
이대호 홈런 영상 열번 봤다... 감동..

 파인향
복덩이 아들 태어나고 복이 넝쿨째 들어오고있다 앞날이 기대된다~~

 fs102
일본갔다 메이져실패하고 국내로 도망온 리슨요프~~ 엄청배아파하고있슴

 park****
멋집니다 갑자기 울컥합니다 롯데에서 다시 볼 날을 기대합니다

ana****
감히 이대호를 8번에 넣다니 일본반응이라도봐라 일본에서 이대호에 대해 얼마나 주시하고 있는지

 돌굴러가유
나는 대호가 이렇게 잘 할줄 몰랐다. 정말 믿기지않는다. 이대호 홈런이 10회말 대타 끝내기 홈런이다. 재능과 노력과 인성이 만나니 정말 세계 최고 다.

 00so****
와 진짜 개멋있다ㅠㅠㅠㅠ 10회말 2사1루 2스트에서 빠른 직구 쳐서 끝내기 홈런을 진짜 멋있다!! 이대호 앞으로도 화이팅!!!


가윤가온
이게 바로 조선4번타자 이대호다 멋있다.ㅋㅋ이대호 등장하면 음악나오는 대호~대호 관중석에서 따라하는거보고 대단하드라ㅋ

reebird
그러니 최소 6번에다 놔라. 8번이면 두번 나오고 교체...글고 크루즈를 우익수로 자주 내보내고 대호를 지명타자반, 1루수 반으로 써서 자주 출장 시켜라. 정교한 거포야 대호는....


갈루아
화면을 자세히 보면 이 홈런이 얼마나 어렵고 놀라운 홈런인지 아실겁니다. 준비를 정말 잘했네요. 이대호선수. 그 전 일본 리그에 있을때보다 몸이 준비가 잘되었네요. 훌륭합니다. 나 감동먹었다는. 의지가 보인다. 맘고생 많았제?ㅜㅜ

odu****
이대호 진정한 부산 사나이네 일본에서 최고대우를 뿌리치고 오직 도전하나로 낮은 자세로 시작하여 결국 우뚝 섰네 이 배경엔 이대호 자신의 실력을 믿고 있었기에 가능한듯 이대호는 야구를 돈때문에 하는 것이 아닌 진정 좋아하는 것 같다


UKE
적응만 하면 이대호에게 패스트볼은 코스에 상관없이 배팅볼이다. 인코스 높은공이 약점인줄 알고 던졌다가 맞았다. 그래서 다음부터 아웃코스로 던진다면 밀어치기에 능한 이대호는 또 쳐낼거다. 일본으로 넘어가며 컨택에 촛점을 맞춰서 거포라는 수식어가 약간 어울리지 않게 되었지만 여전히 교타자 + 홈런타자 이대호다.


간지호날두
이대호 까대던 3키들 오늘 홈런은 뭐라고 까댈려나??? // 이대호 대타로 나올때 이대호 등장곡인 대~호~ 하는것을 시애틀팬들이 불러준것도 감동. 그리고 대타로 나와서 97마일짜리 속구를 담장 밖으로 넘겨버린 끝내기 투런도 소름돋았고. 홈플레이트 앞에서 카노랑 무릎아래에서 하이파이브 하는 세레머니도 감동. 뒤에서 아오키도 좋아해주고... 마지막에 서비스 감독이랑 포옹할때 진짜 감동!!! 둘이 약 2초 정도 끌어 안더라 ㅠㅠ 이대호가 진짜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그 어려운걸 해내네.


hte****
대호가 원래 파울치면 그 다음 홈런이 많이 나오는거 롯팬이면 다 안다. 대부분 선수들은 파울친후 헛스윙이 많은데, 대호는 맞추는 기술이 좋으니따 파울 몇번치면서 스팟을 찾는 느낌이니까 홈런을 잘 치는거 같다.


dp1****
디커먼이 이대호를 속속들이 몰랐기에 당한 자신감이고 만용이었다. 이로써 이대호는 ML 각 팀우로부터 더 철저한 분석을 할것이고 견제를 받을 것이다. 하지만 이대호는 더 높이 날것임을 팬들은 당연히 믿는다. ML에서도 이대호의 이름이 각인되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