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드라마 예능 등

태양의후예 마지막회.

오늘 태양의후예가 끝나고 나서.. 결말에 대한 관심이 더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유시진 대위(송중기)와 서대영 상사(진구)의 생존. 지금 인터넷에서는 #송중기 #태양의후예 #산거야뭐야 이런 글들이 보이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유서에 남긴 대사들이 오늘 여자 시청자들의 가슴을 후벼 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태양의후예 결말 반전을 이야기 해볼게요.

 

 

 

우선 태양의후예 캡쳐장면 화질 미리 사과드립니다. ㅋㅋ

급해서 폰으로 막 찍었더니 ㅜㅜ


오늘 드라마만 본다면 KBS의 승리네요 ㅋㅋ 역시 채널이 두개가 있으니 이런 장점이 ㅋㅋ


MBC 드라마인 '굿바이 미스터 블랙', 그리고 SBS '돌아와요 아저씨'는 결방 입니다.


태양의후예 만세 ㅋㅋㅋㅋ







 

 

 

쑥대밭이 되어버린 작전지역. 연예인급 여자친구들을 두고 석달이나 걸리는 장기 해외파병을 나간 두사람.

 

윤명주(김지원)와 강모연(송혜교)은 위험한 곳으로 나간 남자친구를 애가타게 기다리면서 돌아오기만을 기다리지만..

 

이렇게 스펙타클하게 죽게 됩니다.

 

 

 

 

큰 폭발..


시진이가 모연이에게 "딴 놈이랑 술먹지마라" 그랬는데..


죽어버림 술 안먹을 수 없음..



 

 

 

절규하는 동료들

 

 

인생은 연기같은것.

 

 

 

 

 

 

혜교는 그것도 모르고 유시진이 점점 소식이 끊겨간다며

 

연락을 자주 해주지 못하는 남자친구에게

 

문자로 막 온갖 투정을 다 부립니다.



그래도 혼자 술마시거나 명주랑 마심..


"한계절.. 꼭 계절 바뀔때 쯤 돌아오겠다.."라고 약속을 했지만 금수강산이 바뀌고 나서 올 기세..


고무신 카페에도 가입을 하면서 애가타게 기다리는 착한그녀



 

 

 

걱정은 현실이 되었고.. 파견되었던 곳에서 총상을 당하는데

 

한국군인 부상자와 다른 군인들을 헤릭로 먼저 보내며 이런 상황이 벌어진것..

 

 

 

 

 

 

 

 

ㅜㅜ

 

 

 

 

 

 

 

 

어떤 상황이 벌어진지도 모르고 신나게 해외여행 갈 생각을 하는 그녀..


끝까지 태양의후예 PPL이 으;

 

 

 

진구의 죽음을 보고하러 왔지만.. 말하기 힘들다..

 

 

 

 

유대위가 온줄 알았어요~ 어쩐 일이세요?^^

 

 

 

사망 했습니다. 태양의후예 끝났지 말입니다.

 

 

 

 

 

"넌 무슨 그딴 보고를 하냐"

 

 

 

"....."

 

특수부대 대원들은 파견 나가기 전에 유서를 쓰고 나가게 되는데

 

그 내용은 "작전을 나가기 전에 우리는 유서를 씁니다. 강선생이 이 편지를 받지않길 바랍니다. 염치없지만 강선생이 오래 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날 너무 오래 기억하지는말아요. 부탁합니다..." 라고 ㅜㅜ

 

 

 

아빠 때문에 이렇게 된거잖아! 아빠가 우리 행복할 수 있었던 시간 다 뺏었잖아!!

 

 

 

 

 

 

"훈련간 교통사고로 처리됩니다. 기밀유지서약에 사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사람의 죽음이 누군가의 생명을 구했나요?"

 

"어딘가에..  평화를 지켰나요...?"

 

"조국을 위한 일이었나요.."

 

"네 그렇습니다."

 

"그런데도 그 사람의 조국은 이런 싸인을 시키는거네요..

뭐 이래 다시는 마지막까지 뭐 이런 삶을 선택해.. 죽음까지 규정상 비밀이냐고 당신은.. 내가 지금 하는일이 당신이 원하는일이길 바래요 유시진씨"

 



어느날 갑자기 동시에 남친을 잃게된 두사람은, 가끔 만나며 일상생활속에 파묻혀 보려고 하지만 도무지 잊혀지지 않습니다... ㅜㅜ


명주는 우르크로 다시 파병을 갑니다.. 모연은 숙직실에 쳐박혀서 일로 아픈 기억을 잊어보려 하지만 잘 되지 않는듯... 파병가기 전에 두사람은 다시 만나 술을 한잔 하게 되는데요. 유대위 서상사 처음 둘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냐... 이런 이야기 하고..


그리고 모연이는 해외로 봉사활동을 떠납니다....



그.런.데!



 


유대위 죽음에 대한 반전...



 

"치지지직.. 뷰티(송혜교) 응답하라"


"여기는 뷰티, 금방 갈게요.."


"치지직... 빅보스 통신.."


"어.. 이제 말도 안되는게 들려..."


"빅보스 통신..."


두리번대는 송혜교....











"이쁜이는 뒤를 돌아봅니다. 오버.."

 

 

멀리서 보이는 송중기..

 

신기루인가..

 

 

 

헐.. 사... 살아있었던겨..

 

 

 

택배왔다~

 

 

 

 


생각보다 그렇게 놀라지 않은것 같은 송혜교 표정 때문에 꿈같기도;;


사전제작으로 이루어져있다 보니, 태양의후예 스포에 대해 꽤 민감했나 봅니다. 태양의후예의 출연자들 역시 스스로 입단속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그리스에서 촬영을 하고 나서 대본을 모두 수거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원이 엄마와 함께 드라마를 보는중에 태양의후예 마지막회 결말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을 받았는데

"그냥 봐~" 그랬다고 ㅎㅎ






여튼 다시 태양의후예로 돌아가서.. 


 

 

재회.!! 태양의후예 팬들 여기서 난리

 



"살아...있었어요..?"


"그 어려운걸 제가 계속 해냅니다.."

 

 

그런데 이게 태양의후예 마지막회에서 꿈으로 나올지 생시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둘다 죽지 않았거나 일단 송중기는 무조건 살아있습니다. 그래야 하거든요.

작가가 이번 태양의후예만 할게 아니라 계속 해야하니까요.

 

그리고 특수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 죽음으로 위장하고 모든게 끝나고 나면 아마 웃으면서 슬쩍 찾아오게 될 것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태양의후예 반전은 이렇습니다. ㅎㅎ

 

그렇게 되어야만 하죠!


 


 


그리고 작가가 미리 가슴 조리는 태양의후예 팬들을 위해서 결말에 대한 스포를 살짝 했었죠.


 


태양의후예 김은숙 작가는 태양의후예 마지막회를 앞두고 비극적인 결말은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 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해놓고 비극으로 끝난다면 아주 폭동이 일어날기세 ㅎㅎ 어디서 이야기 했냐면요

 


작가가 라디오에 나왔어요, 15회 마지막 장면에서 송중기가 살아돌아오는 모습이 진짠이 환상인지 몰라도 일단 나왔는데, 이전 예고편에서는 송혜교가 우는 장면만 나왔기 때문에 오늘 작가가 라디오에서 이야기 할때는 그에 대한 우려가 가득했던 상황



 


거기다가 2004년 파리의연인 이야기도 나중에 알고보니 여주인공의 시나리오였다는게 밝혀지면서 허무하게 끝이 났는데, 태양의후예 마지막회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군대에 막 입대한 송중기 이병의 꿈이었다면? ㅋㅋㅋㅋ)

 


 

"제가 만약에 이런(네티즌들의 예상) 결말을 냈다면 아마 이민을 가야할거예요. 한국에 못 살 것 같아요. 엔딩 때문에 시청자분들께 혼이 많이 났기 때문에 '아마' 같은 실수는 하지 않을것 같습니다."라고 태양의후예가 해피엔딩으로 끝날 것같은 희망을 주었습니다.


이제 마지막회만 남았는데 마음놓고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아줌마가 태양의후예를 쓴 김은숙 작가 입니다. 예전보다 좀 더 세련되고 이뻐진듯.. 원래는 책쓰는 사람이 되려고 했는데 계속 신춘문예에 물먹고 살다가, 아는 동생이 PD였는데 드라마에 도전해보라고 해서 시작한게 이렇게 초대박이 났습니다.

 

 

 

 

시작하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서 강은정 작가랑 같이 하게 된게 '태양의 남쪽' 그 다음해에 쓴게 '파리의 연인' 입니다. 태양의 후예보다 훨씬 높은 57.6%를 기록했죠.. 프라하의연인, 연인, 온에어, 시티홀, 시크릿가든, 상속자들, 태양의후예까지 오게 된거죠.. 어마어마함..


지금은 저런 성적이 나올 수 없습니다. 태양의 후예가 MBC의 드라마였던 해를품은달(해품달) 이후에 거의 4년 만에 처음으로 나온 30%대의 시청률이니까요. 우리나라에서만 대박이 아니라, 중국의 한 사이트에도 한회에 3억에 팔리고.. 총 32개국에 판권이 팔렸다고 해요.

 


촬영기간이 작년 6월부터 12월까지 였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출연자들도 여러분들과 함께 방에서 편하게 보고 있을지도 ㅎㅎ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30퍼센트대로 지금 대박이 났지요.. 마지막회 기대됩니다.

 

 

아래 태양의후예 조연, 카메오도 기억해주세요~!

 

 

저 태양의후예에 유아인이 깜짝 출연해서 엄청 놀랐어요 ㅋㅋ

톱스타가 이렇게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니 더 좋음


 


농담이 아니아 진짜 아시아프린트인 태양의후예 광수 출연 장면 ㅋㅋ

 


이종혁도 출연헀죠

 


쪼코파이 받은 북한병사 ㅋㅋ 태양의후예 조연으로 나왔지만 존재감이 꽤 컸기에 인기 많이 얻은듯

 


박준금씨

 


와 이렇게 보니까 송혜교 얼굴이 정말 작네요!

 


광수 키가 190이라더니 정말 크긴 하네요.. 송중기 실제키가 170이 안되나요?.

 


아름다운 태양의후예 OST 불러준 거미

 


군대병원에 대한 환상을 심어준 이쁜 배우들 ㅎㅎ

 

 


조선족

 

 

 


다이아몬드 잡수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