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드라마 예능 등

UFC 오브레임 알롭스키 동영상(경기영상)

오브레임이 약물두더지라는 오명을 벗고 이제 다시 재기를 하나요~  K1을 재패하고 UFC 헤비급으로 넘어온 오브레임이 UFC 헤비급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요?

오늘 UFC 경기는 네덜란드에서 열렸기 때문에 한국에서 시청하기에는 조금 시간이 맞지 않았습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87(UFN 87)'이 열렸습니다. 오브레임 경기영상 보시죠.

 


오늘 오브레임이 알롭스키를 이긴다면 그가 원하는 헤비급 타이틀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오브레임 알롭스키 공통점은 둘다 ‘유리턱’으로 불린 다는 것.. 생긴것은 쇠망치로 맞아도 쓰러지지 않게 생겼지만 보기와는 다르게 턱이 약합니다


UFC 근육두더지 오브레임.

 

오브레임은 라이트헤비급 시절부터 제대로 한대만 맞으면 쓰러져 버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화력도 좋고 힘도 좋고 기술도 괜찮고.. 자신감 활동량 다 괜찮은데 그게 약점이었지요.

 

 

그리고 오늘의 UFC 경기 상대 알롭스키 역시 마찬가지..

실비아에게 대차게 들어가다 카운터 맞고 쓰러지고, 한참 아랫등급인 브렛 로저스에게도 20여초만에 쓰러져버리는 등 굴욕적인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오브레임과 알롭스키가 이렇게 다른 선수들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그 단점을 보완할만한 매력도 있고 화력이 좋기 때문입니다.


둘다 강력한 캐릭터.

나이도 비슷합니다. 오브레임 35살 알롭스키 37살..

키도 같고 리치는 오브레임이 흑형 답게 좀 깁니다.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오늘 UFC 경기는 오브레임이 이겼습니다 둘의 성향상 판정승까진 가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요. 2라운드에 결판이 나버렸습니다.

(자세한건 아래 UFC 오브레임 알롭스키 경기영상을 보시구요.)

 

오브레임이 턱이 약하긴 해도 지금까지 꺾은 UFC 챔피언 경력이 있거나 최상급 파이터만 6명 입니다. 알롭스키, 도스산토스, 프랭크 미어, 브록 레스너, 파브리시오 베우둠, 비토 벨포트를 이겼죠.

 

잘 나가다가 2013년 UFC 경기에서 안토니오 실바에게 3라운드에 쓰러져 버리면서 기회를 놓쳤지요. 그가 챔피언 자리까지 오를 수 있을까요?

아래는 UFC 오브레임 알롭스키 동영상 입니다.


<UFC Fight Night 87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안드레이 알롭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