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정보

가장 좋은 유료 VPN으로 쉽게 ip 변경하기

"00아 ip 변경하기 어렵냐? 나같은 컴맹도 가능함?"

이라고 친구에게서 카톡이 왔더군요. 뭐할려고 그러냐고 물어도 묻지말고 그냥 대답이나 하라고 ㅋㅋㅋ 각자의 사생활이 있을테니 제가 계속 물어볼 수는 없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5분정도 알려주니 끝.

오래된 절친이라 제가 쓰는 아이디를 빌려주었습니다. 대부분의 유료 VPN의 경우에는 최소 2대에서 5대정도까지 '동시 접속'을 허용하기 때문에 하나의 아이디로 두세명이 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접속하지 않는다면 더 많은 사람이 쓰는 것도 가능하겠지요. 나,친구A,친구B가 동시에 접속할 가능성은 하루종일 쓰지 않는다면 더 많은 사람도 사용할 수 있겠죠.


무료와 유료는 뭔 차이?

[ 무료 VPN = 버스 / 중급, 하급 유료 VPN = 택시 / 톱클래스 유료 VPN = 개인용 방탄자동차 ] 이렇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웃긴건 탑클래스 보다 비싼 중하급 VPN이 많다는거.. 이유는 사람들이 비교해보고 쓰기 어렵기 때문에 아무나 낚여라! 하는거죠.

단순하게 IP만 변경하실거라면, 그리고 아이디, 비밀번호, 금융정보 입력같은 유출되선 안되는 개인정보 입력이 없는 웹서핑인 경우.. 좀 느려도 된다면 무료를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좀 더 세부적으로 들어가자면..

  • 버스는 여러명이 함께 쓰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목적지로 가는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개인정보가 잘 보호되지 않습니다.

  • 택시는 나 혼자 혹은 적은 인원이 타고 원하는 목적지로 최대한 빨리 갈 수 있지만, '기록'이 남고 내 사생활이 확실하게 보호된다는 보장이 없으며, 기사(회사)가 이익을 위해 몰래 나를 속이기도 합니다.

  • 제가 사용하고 있고 추천드리고 싶은 좋은 VPN의 경우에는 빠르기도 하지만 '익명성'뒤에 확실하게 숨을 수 있습니다.(자세한건 마지막 링크에..) 

그리고 중요한건 위 이미지에 쓰여있는 ISP 입니다. 우리나라는 SK브로드밴드, KT, LG 같은 인터넷 서비스 업체를 이야기 합니다. 우리가 이 업체들을 통해서 인터넷을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의 기록은 저기에 다 남는데요.

검증된, 신뢰할 수 있는 유료 VPN을 사용하면 내가 주고받는 데이터들이 모두 '암호화'되기 때문에 쟤들은 바보가 됩니다.

아래로 가시면 제가 왜 추천을 이렇게 드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글이 살짝 길긴 하지만 잘 읽히지 찬찬히 읽어보세요.

[1위 왕좌의 VPN 이유는?]

#유료 VPN

[2018 有料VPNランキング接続プログラムの[速度比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