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연예인 꿀정보

타일러권♥

제시카 타일러권 두사람이 만나게 된지도 꽤나 오래 되었네요. 제시카도 이제 30살이 다 되어가고.. 타일러권 역시 곧 40 입니다.. 만 나이로 타일러권 제시카 각각 28,37세 둘은 9살 차이 입니다.(제시카 타일러권 나이차이)


오늘 새벽에 강남에서 타일러권 제시카 두사람과 함께 일하는 스태프들이 회식하는 장면이 찍혔네요. 둘이 공식적으로 사귄다라고 말한적은 없지만 패션비즈니스도, 가수활동에 관한 사업도 같이 하고 있으니 누가 봐도 연인으로 보일 듯 합니다.


비공식적으로는 타일러권과 사귄지 3년정도가 되었다고 해요.


제시카는 2014년 ‘소녀시대’를 탈퇴했고, 지금은 타일러권이 운영하는 ‘코리델엔터테인먼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이번달 초에 솔로앨범을 냈는데 반응은 뭐.. 그냥 그렇지요. 제가 볼때는 한국에서 한번더 가수로의 아쉬움도 달래고.. 앨범이 잘 된다면 그 인기를 몰아서 중화권에서 장사를 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앨범을 하나 더 낸것 같습니다.


두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볼까요.




'강남에서 발견된 제시카와 타일러권 데이트 장면'



왼쪽 타일러권 겨드랑이 아레 있는 여자는 스태프 입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이고 저 자리에 제시카도 있었으니 오해할만한 장면은 아닙니다.






타일러권은 예전에 홍콩 연예인 종흔동(질리안청)과 사귄적이 있습니다.


둘은 홍콩 시내에서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했을 뿐 아니라, 동거까지 했고 그 또한 당당하게 밝혔을 정도로 깊은 관계였습니다. 당시 둘은 윈윈 관계였습니다. 질리안청 역시 인기가 시들해질때 이슈가 되었고, 타일러권 역시 연예 관련 사업에 도움이 되는 인맥들을 당시에 많이 구축할 수 있었다고 해요.




"타일러권 그리고 종흔동"


그래서 그때 열애 또한 비즈니스 목적으로 계약된 것 아니었냐는 말까지 나왔었지요.


둘의 사이는 알 방법이 없으니 각자 상상력에 맡기도록 하고^^


둘은 중화권에서 제시카 탈퇴 이후 상당히 많은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타일러권 제시카 둘은 많은 행사에 함께 참석"





"위 장면은 타일러권 제시카 두사람이 선물을 사기 위해서 아기 옷을 사러 간 것인데, 당시에 어떤 네티즌은 제시카가 임신 한거 아니냐는 어이없는 소릴 하기도 했음."


'꽤 넓은 타일러권 인맥.. 어디서 어떻게 쌓은건지는 모름'


'회식자리 끝나고 일어나는 타일러권'


그리고 타일러권은 효연의 당시 남자친구였던 김준형과 알고지내던 사이였는데, 김준형이 타일러권을 만나러 홍콩에 몇번 놀러도 가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효연도 알게 되고, 같이 놀면서 친분을 쌓게 됩니다.




후에 제시카가 소시 탈퇴하고 사업을 꽤 크게 했는데, 이 역시 타일러권과 함께 진행을 했고..


초반에 타일러권은 제시카를 정말 사랑해서 만나는게 아니라, 사업적으로 상품성을 보고 만나는 것이라며 결국 종흔동 처럼 버림받을 거라는 말이 많았지만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는 것을 보니까 분위기는 좋아 보입니다.




타일러권 국적은 미국 입니다.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나와있으나, 제시카도 미국인



타일러권 인맥


제시카의 회사 블랑 앤 에클레어에서도 비즈니스 파트너로 있는데 직책이 뭔진 몰겠네용.


지금은 한국에 살고 있습니다. 제시카와 동거하고 있다는 말도 있는데 명확히 알려진것 없구요.




제시카가 힐을 신지 않으니 많이 짧군요..


윽 제시카 순간포착... 화장을 안하니 좀..






제시카는 조금이라도 이름값이 떨어지기 전에 사업체를 차린건데.. 중박 이상은 쳤다는 말이 들리는것을 보니 결과적으로는 제시카가 잘 한 것 같습니다. 물론 더 지켜봐야 알겠지만요..


오히려 솔로앨범도 내고.. 계속 놀고있는 다른 멤버들 보다는 더 바쁘게 살고 있네요.



"타일러권 제시카 두람은 결혼을 할까?"


















홍콩 여배우랑 사귀고 갑자기 제시카랑 사귀고 하니 타일러권 집안이 갑부냐 등등 루머가 많았지만 사실로 드러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타일러권이 한국에 처음 온게 연세대학교 교환학생으로 잠시 들어와 공부한적이 있었다고 해요.




정확하게 이야기 하면 CEO라고 하긴 좀 그렇고, 코리델 캐피털의 계열사인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쪽에서 일을 했는데, 하나의 부서이고 작은 규모 였습니다.



예전에 타일러권이 인터뷰한걸 보면 본인이 국제 비즈니스 쪽에서 경험한 것들이 많기 때문에 한국 청년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나누어주고 가르쳐 주고 싶다는 말과 함께, 대규모 투자를 할거라는 말도 있었는데.. 사실 이건 지나고보면 말뿐이었지요.


제시카 옆에서 사진 찍힌거 말고 타일러권이 한국에서 별다른 일을 한건 없습니다. 초반에 타일러권 사기꾼 논란도 있었지만 제시카도 사회경험이 꽤 되는데 알아서 잘 하겠지요.




예쁜 제시카 사진들, 그리고 타일러권

'스타 & 연예인 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니 이수민 키,수입,나이,학교  (2) 2016.05.29
엠버허드 총정리!  (3) 2016.05.28
김세아 남편, 상간녀  (3) 2016.05.26
천우희, 곡성 결말  (4) 2016.05.20
슈가맨 유미 ♥  (0) 2016.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