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진 정말 무섭군요.. 이번이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 말이 더 무섭습니다.. 최근 일본 지진은 엊그제인 14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오후 9시 반쯤 일본의 규슈 구마모토(熊本)현에서 규모 6.5의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진도가 7이라고 보도한 곳도 있었구요.
사망자는 17명이라고 발표가 되었지만 중상자도 많아서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무서웠던건 부상자가 1200명이 넘었다는 것 입니다..
거기다가 일본 지진이 하도 잦지만 요번것이 더 화제가 된 이유는, 내진 설계(지진이 일어나도 건물이 무너지지 않게 만드는것)가 된 건물도 타격을 꽤 크게 입었다는 것 입니다.
거기다가 일본 지진 예언 이야기 까지나오는데요 자세히 알아 봅시다.
일본 지진이 일어날거라고 예언한 사람은 ‘탄허 스님’이라고 합니다. 무려 31년 전에 예언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덜덜.. 단순하게 일본의 지진 뿐만이 아니라 세계의 미래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내용인데 그냥 재미로 보세요.. 심각하게 보실건 아닙니다.^^
1. 간방에 간도수가 접합된다? 이게 뭔말인지 잘 모르실텐데요. 결론만 이야기를 하자면, 새로운 시작+한국을 뜻 합니다.
2. 미국이 한국을 도우게 된다.
3. 결실의 시대,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꽃잎이 져야 하는데, 그 꽃잎이 지기 위해 서쪽에서 바람이 불어온다.. 그것이 미국의 도움이라고 합니다.
4. 지금은 중국의 땅으로 되어있는 만주, 요동반도 일부는 다시 우리나라 땅이 된다.
일본 지진으로 요동반도 까지? ㅎㅎ
만주
5. 그리고 일본의 2/3는 침몰하게 된다..
6. 한반도 동쪽도 해일 및 지진으로 침몰을 하게 되고 대신에 서해안 쪽이 두배로;
7. 지구의 생태계가 변화한다. 천지개벽
8. 지진으로 인해서 원자력 발전소 및 핵이 폭발하게 되고, 핵보유국들은 큰 피해를 입게된다.(엥? 우리나라도 원자력발전소 많은데.. 북한도 핵 보유국인데 그럼 우리나라 우쩨됨? ㅎㅎ)
9. 인류 문명은 비극을 맞이하게되고.. 70% 정도 사라지게 된다는데. 저는 살 수 있겠죠? ㅜㅜ
10. 한반도의 국운은 융성해지고 위대한 인물들이 나타난다.. 조국 통일. 평화로운 국가.
그냥 노스트라다무스 처럼 재미로 봅시다.
다시 일본 지진 이야기로 넘어가봅니다. 피해가 꽤 상당합니다.
특별사적으로 지정된 구마모토성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돌담이 여섯 군데가 붕괴되었다고 하네요.. 저정도면 복구하기 어렵지 않을 듯 하네요..
우리나라는 누가 숭례문에 불질렀는데 ㅜㅜ
이 외에도 중요 문화재 중 하나인 오사카성의 나가베이 백미터 정도 파손, 히라야구라(성곽) 일부, 야마토초 돌다리 쓰준쿄에 금이가고, 오즈마치 에토케 주택 북쪽 벽 일부 파손 등등
이게 다 우리나라 문화재 훔쳐가서 돌려주지 않으니 일어나는 일 입니다.
"일본 지진은 과거 못된 악행에 대한 벌 이다."
일본이 밉습니다... 계속해서 독도를 노리고.. 역사를 왜곡하고 노예보다 못하게 부려먹었던 할아버지 할머니들에게 사과조차 제대로 하지 않는 나라..
하지만 일본 지진으로 인해서 저렇게 피해를 본 일본사람들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좋은 사람들만 골라서 한국으로 대량 이민오는건 어떨지 ㅜ
무너진 구마모토 거리..
먹을것을 들고 쓸쓸하게 걸어가는 청년
일본 지진 일어난곳은 정확하게 북위 32.7도, 동경 130.8, 진원깊이는 10km
집안 물건들이 강도가 든 것보다 더 무섭게 난장판이 되어 버렸습니다.
일본 지진 피해로 상당수의 건물들이 붕괴 되었는데, 그로인해서 구마모토 주민들 44,000여명이 학교 운동장 등 대피장소로 피해있다고 합니다. 그 많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화장실도 가고 해야하는데 어마어마한 불편과 고통일 것 입니다.
50,000여 세대의 수돗물, 전기도 끊겼다고 합니다.
거기다 더 무서운건 이게 끝이 아닐 수 있다는거예요.
일본 지진이 발생했던 규슈 지역에서는 작은 지진도 몇번 더 있었고, 화산 분화까지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대지진’의 전조라고 하네요.
구마모토에 있는 아소산.. 분화구에서 하얀 수증기가 점점 더 강하게 나오더니 시커먼 화산연기가 막 솟구쳤다고 합니다. 무려 2km 높이까지 솟아 올랐다고 하는데 정말 멀리서도 보였겠네요..
일본의 지진이 일어나고 나서 아소산에는 분화 경계 레벨 2단계인 '화구주변 경보'가 발효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이 뜻은 주변 1km이내에 접근할 수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아소산의 이런 변화는 이번 구마모토 지진과는 관련이 없다고 일본에서는 보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분화가 지진의 전조라고 많이들 이야기 합니다.
구마모토 일본 지진이 대지진의 시작일 수 있다고 말하는 이유가, 엄청나게 큰 에너지로 인해서 땅덩어리가 확 뜯겨 올라오게 되면서 큰 지진이 일어나게 되는데, 재앙급의 지진은 몇일에 걸쳐서 천천히 주변 지역이 칼집이 나는것 처럼 틈이 만들어지는데, 사이언스에 이하면 최근에 일본 규슈 쪽의 해저 깊은 곳에서 진행중이라는 말이 있었다고 합니다.
또 한번의 엄청난 쓰나미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유가 위에 말한 지역이 ‘불의 고리’라고 불리는 곳의 일부이고 대지진+초대형 쓰나미 콤보 가능성이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
동일본 대지진 보다 더 큰 충격과 피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당시에 해일이 무려 4층자리 건물만한것이 도시를 덮쳤죠.. 자동차, 집, 대형 선박까지 밀려갔으니 정말 무서웠죠.
구마모토는 일본 지진으로 한 순간에 정적이 감도는 도시가 되어버리고..
이 진동은 부산, 포항 지역까지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부산쪽 건물이 흔들릴 정도였다고 하니 일본에서는 얼마나 심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안전지대가 아닌가 봅니다. 한두명이 느낀게 아니라 2천건이 넘는 신고가 있었고 SNS를 통해서 글이 많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거기다가 전라남도 순천시에서까지 그 지진의 진동을 느끼고.. "배 위에 있는 느낌이다."라는 말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자위대(일본 군대) 파견 규모를 2만명 이상으로 늘렸다고 합니다.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일본 지진 이후에 호텔 투숙객들은 급하게 길거리로 나와있습니다.. 일본 정부가 너무나 싫지만… 죄없는 사람들이 죽지 않도록 더 큰 지진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일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지진이 일어나는 이유는 불의고리 때문."
"남미 페루부터 시작해서, 일본 대만을 지나서 피지섬 지역까지 쭉 이어지는 지진 위험 지역."
1995년 일본 고베 대지진, 2004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대지진, 2006년 통가 지진,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주, 파푸아뉴기니 2007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2008년 일본 이와테현, 2009년 자바섬,사모아섬,수마트라 2010년 칠레 서부 대지진 2011년 일본 도호쿠 대지진, 미나기현 앞바다, 2014년 미국 캘리포니아 베이, 2015년 칠레 대지진
등등 이쪽 지역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